HooHoo[후후]

캠핑에 대한 인기가 많아 캠핑에 대한 준비물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기로 하겠습니다.

캠핑은 필요하다면 집안에 있는 모든 살림을 가지고 가는 것이 캠핑입니다.  이유는 집에서의 편안함을 밖에서도 불편함이 없어야 하니깐요.. ^^ 하지만, 짐을 줄이면 줄일수록 많이 줄일 수 있는 것도 캠핑에 대한 매력인 아닌가 싶습니다.

 

코베아 텐트

 

 캠핑은 참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캠핑의 매력을 갖기 전에 많은 어려움과 힘듬이 있습니다. 출발 전 캠핑용품을 챙겨서 차에 실는 것과 캠핑장에서 캠핑용품을 내리는 것부터 시작해서 텐트를 치고, 타프를 치고 기본적으로 이동 시간을 1시간으로 가정할 때 짧게 잡아도 2시간은 소요됩니다.

 

이러한 과정이 있기때문에 모든 것을 완료하고 캠핑의자에 앉았을 때 그 기분은 뭐라 할 수 없이 상쾌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첫 번째 텐트가 필요하겠죠... 텐트는 기본 적으로 방수가 확실하게 되어야 합니다. 아침 이슬이랑, 비가 올 때를 대비해서 방수가 좋은 텐트를 구매하여야 합니다.

 

코베아 에버캠프 블랙

 

두번째로는 가스버너와 코펠이 필요합니다. 

가스버너는 2 way 또는 3 way를 준비하시는 편이 아주 좋습니다. 한쪽은 밥을 하고 다른 한쪽은 국을 끓이는 용도, 또는 음식을 하는 용도로 사용해야 합니다.

 

1구짜리 버너는 다른 음식을 하기위해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불편합니다. 

 

트윈 버너 위에 코펠을 올려 밥과 찌개를.......

 

 

 

3번째로 필요한 캠핑용품 은 화로대 및 숯 또는 장작이 필요합니다. 고기도 구워 먹고 음식도 하고 밤에는 불멍도 하면서 술도 한잔식 하면 분위기 좋죠.. 과한 음주는 다른 캠퍼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으니, 적당히 조절하셔요.^^

커피도 한잔할 수 있는 여유를 챙겨 보세요.

 

 

4번째로 필요한 캠핑용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충전지를 이용한 전등이 요즘에 많이 나오니, 문제없이 밤에도 산책을 할 수 있고, 무섭지도 않을 것 같네요.. 그래도 감성을 위해서 가스용 전등을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5번째 캠핑용품은 침낭과 릴랙스 의자 필요하겠죠... ㅎㅎ.. 

 

침낭은 계절별로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습니다. 아주 추운 겨울에는 캠핑을 잘 가지 않으니,, 4계절용으로 구매하시면 봄 여름 가을을 무난히 잘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침낭은 완전하게 펼쳐지는 게 좋습니다. 바닥에 깔고 잘 수 있으니깐요?

 

 

그 외 있으면 좋은 캠핑용품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무충 매트, 고무 망치는 기본, 참나무 장작, 장작을 패기 위한 도끼, 따로 말씀 안 드렸지만 타프(헥사 또는 렉사), 그리고 나무에 매달 수 있는 해먹 등이 있겠네요.. 너무 많다고 생각 드세요.. 그렇지 않습니다.

 

♡준비의 즐거움 설치의 즐거움♡

 

 

캠핑용품 더 말씀드리면..........................

 

프로젝터와 스크린,

애들과 친구들이 놀 수 있는 글러브와 야구공 또는 족구/축구공,

시냇가에 간다면 족대와 파리낚시 준비,

캠핑의 멋을 살려줄 이쁜 전구와 바람개비 등

 

아래는 캠핑의 풍경 사진입니다.

 

 

여러분들도 캠핑용품 잘 챙기셔서 캠핑 한번 떠나 보시죠..

 

 

캠핑 화로대 소개

hoohoo-77.tistory.com/7?category=0

 

캠핑 화로대 불멍하기

캠핑 화로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 보도록 할께요..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분비는 장소를 많이 피하고 있죠?.. 그래서 캠핑에 대한 관심이 크져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캠핑��

hoohoo-77.tistory.com

 

'캠핑여행 > 캠핑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로대 캠핑용품 준비(불멍, 숯불구이)  (0) 2020.07.3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